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단독형 DCE 시리즈

   
 스마트 사이니지(비즈니스TV, 단독형, 실외용, 비디오월, 전자칠판 등)
     
     
     
     
 삼성전자 종합카탈로그 스마트 사이니지 발췌 [2020년 7월/8월]
(samsung_business_catalog_2020-07-08_smart-signage.pdf [1.4MB])

 16시간/7일 연속 사용에 최적화된 패널로 고객 유치 성공
경제적인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DCE 시리즈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메시지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.
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는 고화질의 밝기 350 nit(DC32E제품은 330 nit)를 자랑하며 안정적인 16시간/7일 연속 사용 패널을 채용했습니다.
또한 얇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유통 판매점, 퀵서비스레스토랑(Quick Service Restaurant, QSR) 및 중소기업, 기업 컨퍼런스 룸과 사무실 내에서 폭넓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.
고객은 생생한 화질로 필요한 정보를 몰입감 있게 확인할 수 있으며, 이는 고객 유치에 도움을 줍니다.
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단독형 DCE 시리즈 - 16시간/7일 연속 사용에 최적화된 패널로 고객 유치 성공
 USB 및 내부 메모리 콘텐츠 자동 재생
매직인포 라이트 플레이어(MagicInfo Lite Player)는 정교한 기술을 바탕으로 원하는 영상, 이미지, 사진 또는 일정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.
고객은 대용량의 내부 메모리나 외부 USB장치를 디스플레이에 내장된 포트에 연결해 자신의 콘텐츠를 열어보거나 전송할 수 있습니다.
USB 메모리 내부에 설정된 매직인포슬라이드(MagicInfoSlide) 폴더에는 콘텐츠가 알파벳 순서대로 정렬되어 있어 별도의 일정관리 없이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단독형 DCE 시리즈 - USB 및 내부 메모리 콘텐츠 자동 재생
 보다 확대된 인터넷 연결로 손쉬운 디지털 사이니지 관리 가능
특정한 니즈가 있을 경우 디스플레이에 다른 디지털 사이니지를 연결하는 다양한 디바이스와 호환/연결 활용이 가능합니다.
DCE 디스플레이는 기업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인 인터넷 연결 외 다양한 종류의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합니다.
가능한 인터페이스로는 RS-232C와 RJ45를 비롯해 HDMI, DVI, D-sub, Component와 Composite input 등이 있으며, 인터넷 연결성을 더욱 확대할 수 있습니다.
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단독형 DCE 시리즈 - 보다 확대된 인터넷 연결로 손쉬운 디지털 사이니지 관리 가능